추석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

반응형
반응형


추석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

2018년 올해 추석연휴는 2017년만큼 대단한 황금연휴는 아니지만 그래도 대체 휴일이 있어 총 5일의 연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음식 준비로, 손님맞이로 명절 때만 되면 머리가 아픈 사람들도 있지만, 요즘은 명절 의례는 간단하게 하고 가족끼리 여행을 떠나는 보기좋은 풍습도 자리잡고 있는데요, 



평소 소중하고 고마웠던 분들께는 추석 선물세트도 잊지 말아야겠죠? 추석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곳 가을 명소는 어디일까요? 추석연휴에 가볼만한 곳이므로 딱 추석 연휴 기간에 진행되는 축제와 그 지역 가볼만한곳을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둥산 억새축제



가을여행지 베스트 10 민둥산 억제축제입니다. 이곳을 추석연휴 국내여행지로 추천드리는데요 이유는 축제가 9월 21일에 딱 시작이 됩니다. 축제는 11월 4일까지 한 달 넘게 지속됩니다. 



강원도 정선에서 열리는 민둥산 억새꽃 축제를 가을 여행의 백미라고 꼽히는데요, 가을만 되면 이 축제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추석 연휴에 축제가 진행되고 있으므로 온가족 여행으로도 좋겠네요. 아래 정선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참고하면 가을 여행지로 더욱 좋습니다.




안성 코스목동 축제



경기 안성팜랜드에서 열리는 안성 코스목동 축제 2018도 추석연휴 국내여행지로 추천드리는데요 축제 기간은 9월 21일 ~ 10월 28일까지입니다. 경기도 권에서 진행되는 안성 코스모스 축제이기 때문에 근접성도 좋아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에 올라있습니다. 



다만 안타까운 점이라면 입장료가 있다는 것인데요 대인기준 입장료는 12000원, 소인은 10000원입니다. 입장료가 있는만큼 꽃 관리가 잘 되어 있고 단순하게 꽃만 보고 가는 것이 아니라 기타 볼거리도 무척 많습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해당되겠죠! 이곳은 몇 시간 다녀오는 것이 아니라 하루 당일 코스로 다녀오면 좋은 곳입니다.



평창 백일홍 축제 2018



축제 기간은 9월 21일 ~ 9월 30일까지로 9월에만 진행되니 딱 추석연휴를 노려볼만한 여행지입니다. 평창강 둔치에서 열리는 이 축제는 천만송이 백일홍을 테마로 펼쳐지는데요, 어때요? 백일홍 꽃만 봐도 기분이 설레지 않나요?



가을에는 코스모스, 메밀꽃, 꽃무릇도 예쁘지만 개인적으로는 백일홍 축제가 가장 화려한 것 같습니다. 색깔색깔 넘나 아름답고 인생샷도 건질 수 있는 최고의 축제가 아닐까요? 아래 평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도 소개해드립니다.




하동북천 코스모스 메밀꽃 축제 2018



축제 기간은 9월 21일 ~ 10월 7일까지입니다. 풍요의 고장 하동에서 열리는 축제로 역시 추석 연휴 기간에 진행되는 최고의 축제입니다.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지난해만 해도 121만 인파가 몰렸고 



경상남도를 대표하는 축제로 선정되었기 때문이죠. 올해도 대박조짐이 보이는 이곳, 가볼 이유가 분명하죠! 아차차~ 미스터 션사인의 촬영장소였다고도 하는데요, 아래에 하동 가볼만한곳을 함께 올려드립니다.




태안빛축제



태안 빛축제는 일 년 내내 충청남도 태안군 네이처월드에서 열리는 빛축제입니다. 가을에만 열리는 축제는 아니지만 가을이기 때문에 더 좋은 축제인데요, 이곳을 가을 여행지 베스트10으로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제가 바로! 



작년 추석연휴 때 충청도 태안으로 여행을 다녀왔기 때문이죠! 빛축제도 세상 넘 아름다웠고 가을이라 태안 안면도 둘러보기에도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빛축제도 함께 둘러볼만한 태안 안면도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립니다.




하반기 학원농장 100일 꽃잔치



축제 기간은 7월 21일 ~ 10월 28일까지로 100일 동안 꽃잔치가 열리는 장소입니다. 무료입장, 무료주차라서 더 좋은 곳이죠. 축제기간이 추석연휴이기 때문에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추천드립니다. 100일 동안 코스모스, 해바라기, 메밀꽃, 백일홍, 상사화 등 가을을 대표하는 꽃이라는 꽃은 다 모여있는 그야말로 꽃동산입니다. 



장소가 전라북도 고창이라 수도권에서는 다소 무리가 있지만 전라북도 전주, 전라남도, 경상도 쪽에서 추석 연휴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경기도권이라 해도 1박 2일이면 괜찮은 장소죠. 함께 둘러볼만한 고창 명소도 아래에 소개해 드립니다.




허브아일랜드



경기도 포천에 있는 허브 아일랜드를 추석연휴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소개하는데요 경기도, 수도권에서 가보기 좋은 장소입니다. 낮에는 추석의 예의를 다하고 손님도 맞이하고, 저녁에 다녀와도 좋은데요



이유는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가 열리고 있기 때문이죠. 입장료도 불빛축제 치고는 비싸지 않은데요 일반은 6000원, 나머지는 4000원입니다.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공휴일, 설날, 추석 연휴 망설이지 않아도 된답니다. 아래에 포천 가볼만한곳을 더 소개해 드릴게요.





충주 라이트월드



충주에 있는 라이드 월드는 충청북도에 있어서 충정도, 경기도, 수도권, 강원도 등에서 모두 다녀오기 괜찮은 거리가 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후 4시 ~ 밤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입장료는 성인이 15000원, 학생은 13000원, 유치원은 12000원으로 조금 비쌉니다. 이럴 때는 소셜을 이용해야겠죠? 11번가나 쿠팡 등을 이용하면 성인도 120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대이상으로 넘나 아름다운 밤이 기다리고 있는 곳,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추천드립니다.




고양 가을꽃축제 2018



경기도에서 열리는 가을 여행지 베스트10, 수도권, 경기도 분들 추석연휴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딱 좋은 장소라 할 수 있겠습니다. 축제 기간은 9월 22일 ~ 10월 9일까지이구요, 입장료는 성인 5000원인데 사전 예매를 하면 3000원으로 할인이 된답니다. 


위메프에서 소셜 커머스 단독으로 특가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곳을 추석연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이유는요, 연휴에 열리는 가을축제인만큼 한가위 정원, 미리 만나는 색다른 할로윈 테마정원 등 다채로운 장소가 많아졌다는 것입니다. 장소는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입니다.




파주 파평 코스모스 축제



장소는 경기 파주시 파평 율곡습지공원으로 축제 기간은 9월 21일 ~ 22일입니다. 작은 규모로 짧게 열리는 축제인데요 이곳을 추석연휴 국내여행지로 추천하는 것은 바로 이 이유 때문입니다. 


안 그래도 여기저기 교통 마비가 올텐데요 연휴에 이곳 축제는 끝납니다. 하지만 꽃이라는 것이 22일에 싹 사라지는 것은 아니고 일주일 ~ 10일 정도 만개해 있죠. 축제는 끝나서 사람은 없으니 더 좋은 곳, 파주는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으로 무조건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